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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엔티 CS팀(쇼핑엔티 콜센터) 임직원은 수년간 축적해 온 최적화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항상 자문하며, 고객가치 향상을 통해 기업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구축 사례
프로젝트 서비스 개시일
Tbroad, KT, SKT 등 쇼핑엔티 플랫폼 총 37개 송출 운영 中 2019년 3월
홈쇼핑 상품만족도 해피콜 전담부서 Lunching 2019년 3월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위한 악성 고객 대응 Process 수립 2018년 12월
STT(Speech To Text) 서비스 도입을 통한 고객 주소 정보 자동 입력 시행 2018년 10월
G마켓/11번가 제휴 업무 Lunching 2018년 8월
고객지원 Back Office(배송/회수/검수/환불 등) 전문화 운영 2018년 8월
카카오톡 주문 Lunching 2017년 9월
콜 시스템 및 상담AP 기능 고도화 2017년 8월
주문 문의 外 기타 CS상담 24시간 운영 2017년 2월
콜센터 증설 및 이원화 운영(영등포 센터, 송내 센터) 2016년 12월
영등포센터 구축 및 운영(Tbroad 플랫폼 런칭 후 고객응대) 2015년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