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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보CS팀(흥국생명 콜센터)와 손보CS팀(흥국화재 콜센터)는 700여명의 임직원이 기업 요구에 맞추어 풍부한 경험의 전문인력과 콜센터 인프라를 토대로 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구축 사례
프로젝트 서비스 개시일
흥국화재 콜센터 청각, 언어 장애인 전담 상담 서비스 오픈 2018년 08월

흥국생명 콜센터 메일, 문자, 설문 프로그램 EON 교체 완료

2017년 10월
흥국생명 2017년 KSQI 우수콜센터 선정(6년 연속) / 흥국화재 2017년 KSQI 우수콜센터 선정(3년 연속) 2017년 05월
흥국화재 콜센터 WFMS(상담인력자원 종합관리 시스템)고도화 오픈 2017년 03월
흥국화재 콜센터 고객맞춤형 IVR 오픈 2017년 03월;
흥국화재 콜센터 V-VOICE(보이는 ARS)오픈 2016년 11월
흥국생명 2016년 KSQI 우수콜센터 선정(5년 연속) / 흥국화재 2016년 KSQI 우수콜센터 선정(2년 연속) 2016년 05월
흥국생명 콜센터 상담 녹취 프로그램 t-Rec 교체 완료 2016년 04월
흥국생명 콜센터 콜통계, 레포팅, 상담원 모니터링 프로그램 CUBE 교체 완료 2015년 12월
흥국생명 2015년 KSQI 우수콜센터 선정(4년 연속) / 흥국화재 2015년 KSQI 우수콜센터 선정 2015년 05월
흥국생명 2014년 KSQI 우수콜센터 선정(KMAC) 2014년 03월
흥국생명 2013년 KSQI 우수콜센터 선정(KMAC) 2013년 03월
흥국생명/흥국화재콜센터 KS서비스 2차 정기 심사 완료 2012년 12월
흥국생명/흥국화재콜센터 KS서비스 1차 정기 심사 완료 2011년 12월
흥국생명/흥국화재콜센터 KS서비스 인증 획득 2010년 12월
흥국화재 전주센터 구축 및 운영 2008년 08월
흥국생명 대전센터 구축 및 운영 2008년 05월
흥국생명/흥국화재 콜센터 ㈜티시스로 편입 2006년 04월
흥국화재 콜센터 구축 및 운영 2003년 04월
흥국생명 콜센터 구축 및 운영 1999년 0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