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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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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CS팀(티브로드 콜센터, kct 콜센터)는 600여명의 임직원이 기업 요구에 맞추어 풍부한 경험의 전문인력과 콜센터 인프라를 토대로 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구축 사례
프로젝트 서비스 개시일
미디어CS사업부 대구 센터 구축 및 운영 2013년 9월
미디어TM센터 가입 I/B업무 영등포 콜센터로 통합운영 2012년 8월
티브로드 모바일 상담서비스 2012년 8월
tbroad 동서디지털방송 영등포 콜센터 구축 및 운영 2011년 7월
외국인 상담서비스 개시 2011년 7월
티지에스 콜센터 시설 임대계약 체결 2011년 7월
kct콜센터 운영관리 위탁업무 2011년 6월

연체 TM 업무 신용정보회사 아웃소싱 이관(총 3곳의 수납센터 운영)

2010년 5월
영등포 센터 구축 2010년 1월
채권회수 업무 개시 / 부산센터, 안양센터 콜 통합 2008년 9월
완전판매 모니터링 업무 개시 2008년 8월
가입센터 구축 2008년 6월
부천센터 확장 이전 2007년 11월
부천센터 구축 2006년 10월
부산센터 구축 2006년 7월
안양센터 구축 2005년 5월
티브로드 통합 컨택센터 구축 운영 2003년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