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시스는 경쟁력 있는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티브로드 콜센터, 지능형 상담 ‘디지털 ARS’ 도입

2019-09-10


티브로드 콜센터, 지능형 상담 ‘디지털 ARS’ 도입

티브로드는 케이블TV 방송사 최초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1877-7000)와 스마트폰을 연계한 지능형 상담 시스템 ‘디지털 ARS’를 도입했다.

 

디지털 ARS는 기존의 음성 ARS를 스마트폰 화면으로 옮겨놓은 보이는 ARS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화면을 보면서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이다. 요금 확인, 결제, 청구서 발송, 실시간 AS 신청∙변경∙취소 등과 같이 문의가 많은 단순 상담도 전화 연결을 기다릴 필요 없이 셀프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해결 가능하다.

 

디지털 ARS를 통해 기존 음성 ARS에 불편을 느꼈던 고객이나 청각 장애를 가진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단순 업무 상담시간을 줄여 고객센터의 상담 품질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