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t콜센터

티시스는 경쟁력 있는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MVNO 등 kct에서 제공하는 상품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분들에게
전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공서비스

  1. 01INBOUND

    • 신규고객 가입상담
    • 이용 서비스 문의 상담
    • 민원 및 해지상담
  2. 02고객 유지/Care

    • 고객 서비스 경험 관리
    • 고객 상품이용 유지기간
      연장을 통한 매출향상 기여
  3. 03운영관리

    • 상담사 인사/성과 관리
    • 콜센터 운영기획
    • 전문교육 및 상담품질관리

운영센터

kct 콜센터는 영등포센터가 있습니다

  • 상담석
  • 교육장
  • 건강관리실

담당자

  • 채용 : 070-8177-0198 / tsiscall@tsis.co.kr
  • 인사 : 070-8188-0998 / 8002565@tsi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