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센터

티시스는 경쟁력 있는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전문 상담 인력을 바탕으로 신규고객 및 부가 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 가치 향상을 도모하여 기업의 매출을 극대화 시키는
전문 IN/OUT BOUN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서비스

  1. 01신규고객 창출

    • 고객 VOC 및 DB를 활용한 신규고객 창출하는 영업 전문 상담
  2. 02고객가치 향상

    • 고객 정보 및 이용 서비스 분석을 통한 고객 추가
      서비스 제공 및 기업 매출
      향상 기여
  3. 03고객 유지/Care

    • 고객 서비스 경험 관리
    • 고객 상품이용 유지기간 연장을 통한 매출향상
      기여
  4. 04운영관리

    • 상담사 인사/성과 관리
    • 콜센터 운영기획
    • 전문교육 및 상담품질관리

운영센터

TM콜센터는 수유센터가 있습니다

  • 본관
  • 별관
  • 휴게실

담당자

  • 070-8177-0221 / s28103064@tsis.co.kr